아인슈타인의 상대성 이론은 세계에서 가능한 한 쉽게 설명될 수 있을까요? 타임머신?
상대성 이론에 대한 간략한 설명 1입니다.
상대성 이론이 뭔지 아세요?
그것은 유명한 이론이기 때문에 여러분은 아마 그것의 이름을 들어본 적이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그것이 무엇인지 구체적으로 물었을 때, 많은 사람은 설명하기는커녕 상상조차 할 수 없을지도 모릅니다.
이번에는 이 상대성 이론에 대해 모두가 이해할 수 있도록 재미있고 부드러운 방법으로 이야기하겠습니다. 물리학을 모르면 괜찮아요! 이제 해설을 시작하겠습니다.
상대성 원리는 무엇입니까?
상대성 이론은 아인슈타인이 1990년대 초에 발표한 이론으로, 상대성 이론으로도 알려졌습니다. 특수 상대성 이론과 일반 상대성 이론의 일반 용어입니다.
과거에는 빛(전자기파)을 연구하던 사람들이 이론적으로 빛의 속도를 결정하는 데 성공했습니다.그것은 너무 빨라서 순식간에 7주 반 동안 지구를 가질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빛의 속도는 어떻게 됩니까?"라는 질문이 제기되었다.
이해하기 쉬운 방법으로 설명하겠습니다. 예를 들어, 도로에서 빨간색 자동차의 속도를 측정해 보세요.땅 위에 서 있는 사람이 시속 50km로 측정했습니다.단, 시속 20km의 적색 차와 같은 방향으로 달리는 청색 차에서 측정하면 적색 차의 속도는 [50km-20km。30km]다. 속도를 측정하기 위해서는 누가, 어디서 측정했는지도 중요합니다.
빛으로 돌아가죠. 누가 빛의 속도를 볼 수 있을까요?도로에서 차가 보는 속도요? 땅 위에 서 있는 사람이 보는 속도요? 하지만 지구도 움직이고 있습니다.
빛의 속도가 어디에서 왔느냐고 물었을 때, 과학자들은 우주에 그 속도를 측정했을지도 모르는 (절대 정지된 시스템) 완전히 정지된 곳이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일관성이 있을 것 같은데요.
하지만 20세기 최고의 과학자라고 불리는 아인슈타인은 다른 생각이 있었습니다.그는 "달리는 자동차로 측정하든 지상에 서 있든, 즉 어디에 측정하든 빛의 속도는 항상 일정하다"고 생각했습니다.이를 등 광속도의 원리라고 합니다.
엉뚱한 생각처럼 들리지만, 절대 정지 계를 탐구하는 실험의 실패를 고려하면 당연합니다.그러나 아인슈타인은 휴식의 절대 체계를 탐구하기 위한 실험과는 무관하게 등 광속도의 원리를 가정하여 이 이론을 세웠습니다.아인슈타인의 생각이 얼마나 유연하고 천재적이었는지 알 수 있습니다.
그리고, 빛의 등속 원리의 계산으로, 보통은 상상도 할 수 없는 어떤 일이 일어날 것이 분명해졌습니다.
사람마다 시간의 흐름을 바꿉니다.
시간은 누구에게나 같은 방식으로 흘러간다고 믿어 왔습니다.시간은 절대적인 것으로 여겨져 왔습니다.
그러나 빛의 등속 원리에 근거해 보면 남자들 사이에서는 시간이 다르게 흐른다는 것이 놀라웠습니다.즉 시간은 상대적입니다.
구체적으로 설명해 드리겠습니다.더 빨리 움직일수록, 주변으로 흘러가는 시간의 흐름은 느려집니다.그리고 당신의 움직임이 가속화되고 빛의 속도에 무한히 접근함에 따라, 당신의 시간은 지구 위에 정상적으로 사는 사람들에게 거의 정지해 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즉, 여러분을 위한 1초는 여러분 주변의 다른 사람들에게도 천 년이나 될 수 있습니다.이렇게 하면, 이론적으로 미래로 돌아가는 것이 가능합니다!그러나 빛의 속도에 접근하는 데 필요한 에너지가 충분하지 않고, 시간 미끄러짐이 한 가지 방법(현재→미래)이며 현재로 되돌릴 수 없다는 점에서 지금까지의 시간 미끄러진 가능성은 낮다.
과거로의 시간여행에 대해서는, 우리는 갈 길을 찾지 못했습니다.시간을 거슬러 올라가게 하는 이론도 있지만, 우주 어딘가에 있다고는 하지만 아직 발견되지 않은 신비한 물질을 사용하거나, 현대인류의 통제를 넘어 엄청난 양의 에너지를 사용하는 등, 대부분 이론은 그야말로 현실적이지 않습니다.유명한 과학자입니다. 호킹 박사는 또한 과거로의 여행을 부정하면서 시간순서 보호 가설을 제안했습니다.하지만 호킹 박사는 그랬어요. 타임머신의 미래에 대해서는 "아무에게도 내기를 걸지 않겠습니다." 미래에 새로운 이론이 나온다면 과거로의 시간 여행이 가능할지도 모릅니다... 아마도요
시간만 따지는 것이 아닙니다
시간의 상대적 특성 때문에 일어나는 다른 이상한 일들이 많이 있습니다.물체가 빠르게 움직일수록 상대적으로 더 많이 축소됩니다.이것을 로런츠 수축이라고 합니다.
물체가 빠르게 움직일수록 물체의 질량은 커집니다.사람들 얘기가 나와서 말인데, 살이 쪄요.
무거운 것을 매일 옮기는 것은 힘들지 않나요?그것이 빛의 속도에 가까워질수록, 그것은 매우 무거워집니다.이것을 작동시키려면 많은 에너지가 필요합니다.이것이 바로 제가 말씀드렸듯이 빛의 속도에 무한히 도달하기 위해서는 엄청난 에너지가 필요한 이유입니다.
빠르게 움직이면 속도가 느려지거나, 줄어들거나, 무게가 줄어들 수 있다는 말을 들으면 이상하게 들릴 수도 있지만, 매일의 수준에는 거의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다음과 같은 실험 자료입니다.
지상에 놓인 시계와 전 세계의 비행기에 놓인 시계를 비교했을 때, 그것은 시계 뒤에 59나노초(0.000000059초, 10억분의 1나노)였다.
(요건: 전 세계 블로그입니다! 온 더 로드(On the Road|만약 여러분이 세계를 돌면, 59나노초 후에 미끄러질 거예요!상대성 이론을 이해하세요!)
세계를 날아다닌다고 해도 아직 땅 위에 서 있는 사람들과는 59나노초밖에 차이가 나지 않습니다.상대론적 효과를 두려워할 필요는 없습니다. 로켓을 타고 우주로 여행하지 않는 한 말이죠.
세상은 이상한 것들로 가득 차 있습니다 .당신이 그 중 한 명을 느낀다면, 나는 행복할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