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웰빙

크레오신 효능 부작용 가격 모르면 후회하는 5가지 건강정보

반응형

크레오신 효능 부작용
크레오신 효능 부작용 곪은 여드름

 

크레오신 효능 부작용 가격 모르면 후회하는 5가지 건강정보

크레오신 효능 부작용 가격

안녕하세요. 오늘은 많은 분들이 애용하시는 크레오신 효능 부작용 가격정보 등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여드름으로 인해 고민을 가지고 계신데요, 여드름은 사춘기 뿐만 아니라 전 생애에 걸쳐 나타날 수 있는 피부질환 입니다. 사춘기 때에는 호르몬 분비로 인한 피지 증가로 인해 많이 발생하지만 이후에는 피부 노폐물이 모공을 막아 쉽게 발생할 수 있습니다.

 

여드름은 외관상 보기 좋지 않고 또한 방치시 악화될 수 있어 적절한 조치가 필요합니다. 이 때 많은 분들이 크레오신을 사용하십니다. 하지만 제대로 사용하는 방법을 모른채 사용하신다면 오히려 여러분의 증상을 크게 악화시킬 수 있습니다. 따라서 집중하시고 아래의 안전 건강정보를 꼼꼼하게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크레오신과 관련한 각종 건강정보는 여기에서 직접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크레오신 효능 부작용 가격 더 알아보기

1. 개요

크레오신의 정식명칭은 크레오신외용액1%로 클린다마이신포스페이트를 함유하고 있는 제제 입니다. 전문의약품으로 반투명 처리가 된 유리병에 담겨 있습니다. 특징적으로 알코올 냄새가 난다는 점이 있습니다. 용량은 100 mL 이며 이 중 클린다마이신포스페이트는 1.188 g 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첨가제로는 정제수, 이소프로판올, 염산, 수산화나트륨 외 프로필렌글리콜이 들어있습니다.

 

2. 크레오신 효능효과

크레오신 효능으로는 다음과 같은 사항을 기대하실 수 있습니다. 피부 여드름의 주요 원인인 프로피오니박테륨 아크네에 유효한 효과가 있습니다. 주로 보통여드름이라고 불리는 심상성여드름의 치료에 활용되는 전문의약품 입니다. 하루에 두번씩 여드름 부위에 얇게 바르시면 되는 제품입니다.

 

크레오신 효능 부작용크레오신 효능 부작용크레오신 효능 부작용
크레오신 효능 부작용 두피 여드름 원인

 

3. 크레오신 주의사항

 

 

크레오신과 관련해서는 다음과 같은 주의사항이 기재되어 있습니다. 첫번째로 본 제품의 성분에 과민반응이 있으셨던 분들이나 국한성회장염, 궤양성대장염 병력이 있으셨다면 사용을 피하시기 바랍니다. 이와 더불어 항생제와 관련한 대장염이 발생했다면 역시 피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이는 피부에 바른 항생물질이 체내로 흡수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 외에도 임신가능성이 있거나 임산부의 경우, 그리고 12세 이하의 소아도 사용이 제한됩니다. 함유 성분은 프로필렌글리콜은 알레르기를 유발할 수 있는 물질이니 주의하세요. 이외 아토피성 체질을 가진 분들의 경우에도 사용 전 전문가와의 상담이 필요합니다.

 

크레오신 효능 부작용크레오신 효능 부작용크레오신 효능 부작용
크레오신 효능 부작용 욕 세럼 여드름

 

4. 크레오신 부작용

 

 

본 제품 사용 시 다음과 같은 크레오신 부작용이 나타난다면 즉각적으로 사용을 중단하신 후 병원을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첫번째로 피부와 관련한 증상입니다. 피부가 건조하거나 접촉성 피부염이 발생할 수 있으며 가려움, 화끈거림 등의 피부자극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또한 몇몇 분에게는 피부유성감이 느껴지며 지성피부화가 나타날 수도 있습니다.

 

소화기관 관련해 크레오신 부작용은 다음과 같은 증상이 보고되었습니다. 복통이나 소화불량 등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또한 항생제가 몸 안에 흡수되어 대장 밸런스에 영향을 끼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설사나 위막성대장염 등이 나타날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합니다. 본 제품 사용 중 설사가 나타난다면 사용 중지 후 대장 내시경을 받아볼 것이 권장됩니다.

 

크레오신 효능 부작용크레오신 효능 부작용크레오신 효능 부작용
크레오신 효능 부작용 제 로이드 여드름

 

크레오신 효능 부작용 건강정보 총정리

 

 

지금까지 크레오신 효능 부작용 등 각종 건강정보에 대해 살펴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셨나요? 그렇다면 이 정보를 주변 분들에게도 공유해보시기 바랍니다. 심한 여드름으로 고민을 하고 계신 분들께는 정말 고마운 정보가 될 것 입니다. 또한 본문 하단에는 여러분께서 관심을 가지실만한 각종 정보와 함께 간편하게 SNS 공유하는 기능이 있으니 참고해보세요. 지금까지 브로디 지식팩토리였습니다. 감사합니다.


파티마겔 효능 부작용 사용전 꼭 알아야할 5가지 안전정보

 

파티마겔 효능 부작용 사용전 꼭 알아야할 5가지 안전정보

파티마겔 효능 부작용 사용전 꼭 알아야할 5가지 안전정보 파티마겔 효능 부작용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드름 치료제로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는 파티마겔 효능 부작용 및 각종 건강정보를

brodyfac.tistory.com

초유 콜라겐 프로틴 효능 부작용 꼭 알아야할 주의사항 5가지

 

초유 콜라겐 프로틴 효능 부작용 꼭 알아야할 주의사항 5가지

초유 콜라겐 프로틴 효능 부작용 꼭 알아야할 주의사항 5가지 초유 콜라겐 프로틴 안녕하세요. 브로디 지식팩토리입니다. 오늘은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시는 초유 콜라겐 프로틴에 대해

brodyfac.tistory.com

아로나민 씨플러스 가격 꼭 알아야할 건강정보 5가지

 

아로나민 씨플러스 가격 꼭 알아야할 건강정보 5가지

아로나민 씨플러스 가격 꼭 알아야할 건강정보 5가지 아로나민 씨플러스 가격 최저가 정보 안녕하세요. 오늘은 많은 분들이 애용하시는 아로나민 씨플러스 가격 및 꼭 알아두셔야 할 건강

brodyfac.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