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꿀팁

파워에이드 숙취 간단하게 따라하는 5단계 요약

반응형

파워에이드 숙취
파워에이드 숙취

파워에이드 숙취 간단하게 따라하는 5단계 요약

파워에이드 숙취 한번에 해결

안녕하세요. 생활 속 꿀팁을 공급해드리는 브로지 지식팩토리 입니다. 오늘은 파워에이드 숙취 해소법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시중에는 다양한 숙취해소용 제품이 출시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그 어느것도 공식적으로 숙취해소 기능을 인정받은 것은 없습니다. 분류도 의약품이 아니라 일반 음료인 이유가 이 때문이지요. 그런데 여기에 숙취를 한방에 날려보낼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바로 오늘 소개해드릴 파워에이드 숙취 해소법 입니다.

파워에이드 숙취파워에이드 숙취파워에이드 숙취
파워에이드 숙취 해소 방법

각종 커뮤니티에서 화제인 파워에이드 숙취해소

파워에이드 숙취 해소는 많은 커뮤니티의 수많은 사람들의 후기를 통해 알려졌습니다. 그런데 여러분 아시나요? 의외로 파워에이드 숙취 해소법은 과학적이란 사실을 말입니다. 필자는 생명공학 박사학위 취득 후 제약회사에서 근무중인데 인정하는 부분입니다. 그렇다면 파워에이드 숙취 해소법 어떠한 효능이 있는지 아래에서 함께 알아볼까요?

파워에이드 숙취 해소법 과학적 근거

1. 파워에이드 숙취 3박자

파워에이드 숙취 해소와 관련해 어떠한 부분이 과학적인 신빙성이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우리 몸에 알코올이 들어오게 되면 간에서 아세트알데히드를 거쳐 아세트산으로 분해가 됩니다. 이를 알코올의 해독작용이라고 부릅니다. 그런데 이 해독작용에 문제가 있어 중간산물인 아세트알데히드가 쌓이게 되면 숙취가 나타납니다. 그렇다면 숙취 해소를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할까요?

파워에이드 숙취파워에이드 숙취파워에이드 숙취
파워에이드 숙취 약국 숙취 해소 제

파워에이드 숙취 해소법은 쌓인 아세트알데히드가 아세트산으로 변화되는 것을 활성화합니다. 어떻게 이러한 효능을 나타낼 수 있을까요? 간단합니다. 아세트알데히드의 분해를 위해서는 에너지와 충분한 수분이 필요합니다. 그리고 파워에이드는 에너지를 위한 당분과 빠른 흡수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파워에이드 숙취파워에이드 숙취파워에이드 숙취
파워에이드 숙취 해소 제

2. 파워에이드 숙취 수분 흡수

파워에이드 숙취 해소법의 근간은 빠른 수분흡수 입니다. 많은 분들이 경험해보셨을 겁니다. 소위 술병이 나서 응급실을 찾게되면 이처럼 민망한 경우는 없지요. 그런데 병원에서는 별다른 치료를 해주지 않습니다. 수액한대 놔주는 것이 다지요. 왜 일까요? 우리 몸에 수분을 공급하는 방법 중 가장 빠른 방법이 바로 수액이기 때문입니다. 그 다음으로 빠른 방법은 파워에이드와 같은 스포츠 드링크를 마시는 방법이지요. 이들은 맹물보다 빠른 흡수력을 보입니다.

파워에이드 숙취파워에이드 숙취파워에이드 숙취
파워에이드 숙취 해소법

파워에이드 숙취 해소법 간단한 방법

파워에이드 숙취해소 STEP

그럼 파워에이드 숙취해소법 각 단계를 살펴볼까요? 어렵지 않습니다. 여러분이 유일하게 하실 일은 시원한 파워에이드를 사서 마시는 일 밖에 없으니 말이지요. 술에 취했을 때는 제대로 기억이 안날 수 있으므로 미리 숙지해놓으시기 바랍니다. 구체적인 설명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 편의점 냉장고에서 파워에이드 600 mL 1병을 구매하세요.
  • 계산 후 바로 2/3 이상 마셔주세요. 못 먹겠어도 꼭 드셔야 합니다.
  • 남은 파워에이드를 냉장고에 넣은 뒤 수면을 취하세요.
  • 중간에 깨거나 아침에 일어나면 남은 1/3을 마시세요.
  • 다시 주무세요.

어떤가요? 간단하지요? 하지만 적절한 영양분과 수분공급이 이뤄졌기 때문에 다음 날 다시 일어났을 때 훨씬 더 좋은 컨디션을 회복할 수 있습니다. 파워에이드 뿐만 아니라 다른 스포츠 드링크도 가능하다는 점 참고하세요.

파워에이드 숙취파워에이드 숙취파워에이드 숙취
파워에이드 숙취 약

파워에이드 숙취 타이레놀 주의

파워에이드 숙취 해소법에 대해 안내해드렸습니다. 마지막으로 술 먹고 많은 분들이 하는 실수에 대해 잠깐 짚고 가겠습니다. 타이레놀은 우리 주변에서 흔하게 볼수 있는 감기약 또는 진통제 입니다. 숙취로 인해 고통스러운 상황을 벗어나기 위해 많이 드시곤 합니다. 그런데 이는 간에 심각한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알코올로 인해 간이 이미 지친 상황에서 타이레놀을 추가 복용하시면 간에 큰 무리를 주게 됩니다. 따라서 음주 후에는 타이레놀을 비롯한 각종 의약품 복용을 삼가세요.

파워에이드 숙취파워에이드 숙취파워에이드 숙취
파워에이드 숙취 여명 808 가격

파워에이드 숙취 해소 관련사항 총정리

지금까지 파워에이드 숙취 해소와 관련한 각종 정보를 살펴보았습니다. 여러분께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그리고 괜찮으시다면 주변 분들에게도 해당 정보를 공유해보시기 바랍니다. 특히 잦은 음주로 힘들어하는 분들에게 말이지요. 아마 그 분들은 여러분께 큰 감사를 느끼게 될 것 입니다. 본문 맨 하단의 SNS 공유 기능을 적극 활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일상 속 꿀팁을 제공해드리는 브로디 지식팩토리였습니다. 감사합니다.


갱년기 유산균YT1 분말 효능 부작용 고려한 3가지 추천제품

 

갱년기 유산균YT1 분말 효능 부작용 고려한 3가지 추천제품

갱년기 유산균YT1 분말 효능 부작용 고려한 3가지 추천제품 갱년기 유산균YT1 분말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브로디 지식팩토리 인사드립니다. 최근 다양한 유산균의 효과가 밝혀지고 있습니다. 오

brodyfac.tistory.com

청년 우대형 청약통장 개설 전환 시 주의할 3가지

 

청년 우대형 청약통장 개설 전환 시 주의할 3가지

청년 우대형 청약통장 개설 전환 시 주의할 3가지 청년 우대형 청약통장 더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브로디 지식팩토리 입니다. 최근 부동산 악재와 저금리 기조로 인해 많은 혼란이 일고 있

brodyfac.tistory.com

국민연금 예상수령액 조회 간단하게 따라해보세요

 

국민연금 예상수령액 조회 간단하게 따라해보세요

국민연금 예상수령액 조회 간단하게 따라해보세요 국민연금 예상수령액 궁금하다면 안녕하세요. 생활 속 꿀팁을 알려드리는 브로디 지식팩토리 입니다. 오늘은 국민연금 예쌍수령액 조회

brodyfac.tistory.com

 

반응형